얼마전 비정상회담에서 카레라면에 대해서 나온적이있었는데

갑자기 그게 생각나면서 인도 카레라면이 먹고싶은거임 !


마침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인도커리도 있겠다

카레라면 한번 만들어보기로 함 ㅋㅋㅋ



[쇼핑] - 아이허브 커리 버터치킨커리 후기 /인도커리 만들기

▲ 인도커리 만드는거 볼려면 클릭 



일단 라면을 준비

카레라면으로 만들꺼기때문에 기본스타일의 라면으로 선택








그리곤 냉장고를 뒤져서 쓸만한것들을 찾아봄 ㅋㅋ

당근이 있길래 당근도 썰어넣고








양파도 있길래 양파도 투척 ㅋㅋ








어 고구마도 있네?? ㅋㅋ

고구마도 넣어야징


근데 이런재료들 안넣어도 상관없음ㅋㅋ








물 400ml랑 라면스트 3분에1만 넣고 팔팔 끓여줌








그리고 집에있던 요 아이허브 커리 페이스트를 반만 라면에 넣어줬음 !








그리고 좀 더 부드러운 맛을내기위해

우유도 100ml정도 넣어줌








그리고 그렇게 만든 소스에 

라면을 넣고 팔팔 끓여주면 끝 ㅋㅋㅋ


간단함 -!








짠- ㅋㅋ 

오 ~ 그럴듯함


위에 뿌린 흰색은 플레인 요거튼데

커리집가면 저런식으로 뿌려주길래 나도 한번 넣어봄 ㅋㅋ


근데 없어도 상관은 없음!








먹어보니 확실히 카레라면느낌이 물씬남 

라면스프도 조금넣어서 살짝 MSG맛도 나는듯 ㅋㅋㅋ


일단 최종적인 맛평은

완성하고 국물맛을 보니까 맛있었는데 라면이랑은 좀 잘 안어울리는듯.;;;


개인적으로는 그냥 밥이랑 먹는게 훨씬 맛있는듯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