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커리가 계속 끌리는거임

그렇다고 밖에서 사먹자니 커리집이 우리집에서 너무 멀리있구..


그러다가 아이허브 커리가 맛있다는말을 듣고

인도커리 만둘기를 도전해보려함


그래서 아이허브 버터치킨 커리를 구입!!



아이허브에서 여러가지 커리를 팔고있지만

요 버터 치킨커리가 가장 인기많음!


4개사서 지금 3개째 먹고있는데 굿굿-!

인도의 향기가 물씬 ㅋㅋㅋ


한국카레에서 느낄수없었던 현지의 커리향이 느껴짐








한팩의 용량이 100g인데

25g에 60칼로리니까 1팩에 240칼로리!


칼로리도 높지않음!


요 아이허브 커리 하나 만들면

혼자서 4끼정도 먹는거 같음








Kitchens of India, 버터 치킨 카레 페이스트, 3.5 온스 (100 g)

paster for butter chicken curry


가격도 아이허브에서 2.89달러에 저렴하게 팔고있음!


아이허브 커리 바로가기






그럼 인도커리 만들기 시작-!


일단 재료는

커리,양파,다진마늘,닭고기,고구마,우유,버터가 되겠음



먼저 자른양파랑 다진마늘, 버터한숟갈을 넣고 볶기시작함

대충 마늘색상이 투명빛이날때까지 볶아줌 ㅋㅋㅋ


센불에 볶으면 타니까 약한불에 볶음


이것만해도 엄청 좋은냄새가 나기시작함!!








그리고 이렇게 닭살고기는 우유에 담구어놓음

요 이유는 닭비린내제거를 위해서임!








양파가 다 익었다면

닭고기를 추가해 익혀줌








닭고기가 대충 다 익었다면

고구마를 추가해줌

고구마는 기호에 따라 넣어도되고 빼도되는데


개인적으로 고구마 넣는게 더 맛있었음!








그리고 우유는 300ml정도 넣고 중불로 익혀줌

우유가 따뜻해졌을쯤








바로 요 아이허브 커리를 





안에 내용물을 개봉하면 요렇게 생겼음 ㅋㅋㅋ

먼가 된장같기도 한 비쥬얼








그리고 살살 풀어 녹여줌 ㅋㅋㅋ








이런식으로 커리가 다 풀어졌다싶으면








물을 200ml정도 추가해서 넣어준후

20분정도 졸여주면 끝!!








그럼 커리가 익을동안 요 또띠아를 구워보겠음








커리하면 번이지만

번만들기는 너무 번거로워서 또띠아로 대체해봄








노릇노릇 구워진 또띠아들








완성된 커리!!

완전 먹음직 ㅋㅋㅋㅋ


위에 뿌려놓은건 플레인요거튼데

저건 뿌리나 안뿌리나 그게 그거인거 같음 ㅋㅋ


없어도 상관없을듯








또띠아랑도 한입 ㅋㅋㅋ

음.. 근데 생각보다 또띠아랑 조합은 별로임


번이랑 조합이 최고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괜찮음!


요 커리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커리만 만들어 먹음 ㅋㅋㅋ

놀러온 친구들에게도 만들어줬는데 다들 맛있다고함 ! 흐믓-!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