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하여 헤드 롱패딩하나 구입 ㅋㅋㅋ

저번에도 헤드에서 검정 롱패딩 하나사서 엄청 잘 입었던적이있어서


나에게 헤드에대한 이미지가 나쁘지않음 ㅋㅋㅋ

머.. 꼭 헤드꺼를 살려고 산건 아니지만


어쩌다보니 또 헤드 롱패딩을 사게돼씀!


짠- ㅋㅋㅋㅋ

이번에 구입한 헤드 롱패딩


품명은 JOUCW17562KHX







제품사진은 이러함!


카키색상이긴한데

실재로 받으면 생각보다 녹색의 느낌이 강해서 조금 당황했지만

입으니까 이뻐서 또 괜차늠 ㅋㅋㅋ








받자마자 걍 입었더니 좀 쭈글쭈글하군...

좀 다려줘야하나...








나는 95 사이즈로 구입!

제일 작은 사이즈인 90도 꽤 널널한거 같지만

내가 살때는 90사이즈는 품절이였음..


아웃터는 좀 크게 입는거 좋아해서 95사이즈라도 괜찮은듯


참고로 내사이즈는

키 168cm에, 평소에 M사이즈 입음.








거울에 먼지가 많아서..

사진이 좀 꼬질꼬질하군 ㅋㅋㅋㅋ


다리미질은 헝겊을 덮고 80~120˚c로 다리미질을 할 수 있다. 

고 하니 좀 다려줘야게뜸..



옷의 소재를 보자면


겉감: 나일론 100% 

안감: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1: 솜털 75% 깃털 25%

 충전재2: 폴리에스터 100% 


모자털: 천연모피(너구리)



머 이렇네 ㅋㅋㅋ








색상은 2가지로

검정,카키가 있는데 난 카키 구입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