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모니즈 후드티 착용샷 포스팅 하면서

87MM 후드티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결국 고민고민하다가 질렀음 ㅋㅋㅋ

그래 지르면 편하잖아 !!


이 후트티를 사게된 계기는 역시

신서유기 은지원 후드티를 보고였음ㅋㅋ


신서유기에서 은지원이 요 87mm 후드티를 입었는데

색상이 엄청 이쁘게 빠진거임


87mm 후드티 입으니까 은지원 얼굴이 살던데 ㅋㅋ

은지원 크림색 참 잘 어울리는 듯


암튼!! 나도 그런 효과를 노리고자 구입!



요게 87mm 쇼핑몰에서 품절이였는데

예약판매를 받아서 구입할수 있었음!


크게 입고싶은 마음에 L사이즈 사고싶었는데

L사이즈는 이미 품절..ㅠ.ㅠ..








그래서 아쉬운데로 M사이즈로 선택

기본적으로 옷이 루즈하게 나왔다고 해서 큰 걱정은 안했음!








MEDIUM 싸이즈



참고로 내 사이즈는


키 167

평소에 여자 M사이즈 입음








확실히 루즈함

꽤 루즈하고 소매길이도 긴편임


내가 팔이긴편인데요 소매가 좀 길게 느껴졌음 ㅋㅋ


아 그런데 뒤에 깨알같이 살짝 나온 호두 !!

귀여웡♥








색감 넘 이쁨 ㅋㅋㅋ

크림색 사랑함


요 옷입으니까 얼굴톤이 확 사는거 같음








87mm 후드티에 기모는 없지만 꽤 도톰한편이라서 적당히 따뜻함!

봄까지는 입을수있을듯 ^.^









요건 내 주문내역 -!


87MM 후드티 크림색

사이즈는 M(100) 


가격은 58,000원








암튼 은지원때문에 87mm 옷 처음사보네 ㅋㅋㅋ

처음사본 브랜드지만 만족함


질도 좋고 이쁘고 ~

앞으로 87mm 눈여겨볼듯-!








마지막은 내 잠옷이랑


머야 잠옷이랑 입으니까 제일 이쁘네 ㅋ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