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옷삼 ㅋㅋ

갑자기 후드티가 사고싶어서 급지름


일단 요즘 좀 꽂힌 색상이 베이지계열이라서

베이지색상으로 구입 !


그냥 편하게 입고싶어서 대충 검색하고 산건데

괜찮은거 같고 색깔도 나한테 잘 어울려서 좋음 ㅋㅋㅋ



짠 ㅋㅋㅋ








모니즈 후드티 HDT017


색상은 요렇게 3가지였음

난 베이지색상으로 선택!


모니즈 라는곳의 후드티인데

모니즈??? 첨 들어보지만 머 원래 브랜드 따지는편이 아니니까 ㅋㅋ








요 후드티의 특징이라면 밑단이지않을까..


마치 후드티안을 흰옷으로받쳐입은거 같이 보이게함

요렇게 후드밑에 살짝 보이는 스타일 좋아해서 마음에 듦








옆모습

이렇게 옆에 잘려있는 스타일임








이렇게 밑에 흰부분 안보이게 코드하는것도 가능함








아직 세탁해보지는 않았지만

약간 걱정되는점은


빨았을때 밑에 흰원단이 쭈굴쭈굴해지지않을까??

하는 걱정 ㅋㅋㅋ


하지만 머 아직 빨기전이니까 !








사진찍고있으니까 호두가 자꾸 얼쩡얼쩡

그래 너도 같이 찍자 ㅋㅋㅋ








소재는 면100%


사이즈는 XL로 구입

그런데 이렇게 사이즈표보니까 라지랑 크게 차이 안날듯 ㅋㅋ


원래 루즈한 스타일의 후드티임








아! 그리고 후드티가 기모없는 타입임

그래서 봄,가을에도 무난하게 입어질듯 ㅋㅋ


암튼 저렴한가격에 잘 샀다 ㅋㅋㅋ




난 요기서 구입함 ▼

모니즈 후드티 바로가기





[87MM_LOGO] 87 HOOD (CREAM) 


그나저나 원래 사고싶은 후드티는 요 87MM 후드티인데

은지원이 신서유기에서 입은거 보고 색깔 이뻐서 사고싶어짐


그런데 사이트 들어가보니 L사이즈가 지금 품절됨

아.. 재입고예정 없는거 같던데..


지금 M사이즈는 있는데 그거라도 살까..

아 고민 고민


크게 입고싶은뎅..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