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미미박스에서 이케아 휴지통을 하나 구입함!


안그래도 휴지통 하나 필요했는데

내가 원하는 깔끔하고 심플한스타일이라서 마음에 듬 ㅋㅋ


미미박스 포인트로 무료로 이케아 휴지통 득템한거라서 더 흡족함 ㅋㅋㅋ


지금 미미박스에 가입할때 


추천코드 TYRTLE


입력시 5천원 적립금을 주는데 


이케아 휴지통이 5천원에 무료배송이라서 결과적으로 0원에 구입가능함 ㅋㅋㅋ 



https://www.memebox.com/product/26158

▲ 난 여기서 이케아 휴지통 구입!






이케아 휴지통 프니스(FNISS) 화이트 002.954.41-FNISS


내가 산 휴지통!!








흰색이라서 더 깔끔해 보임!

비록 휴지통이지만 이쁜걸로 ㅋㅋㅋㅋ








짠-!

내가 산 이케아 휴지통 도착








크기비교할려고 500ml물병이랑 같이찍어봄


휴지통 크기는 지름 : 28cm / 높이 : 28cm / 부피 : 10L


이렇게 되는데 꽤 큼직한편임!








요렇게 내 발치에 딱 ㅋㅋㅋ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개 더 살까 생각중


가격도 저렴하니까 머 ^.^








마지막은 내 구매내역

가입시 주는 포인트로 이렇게 0원에 구입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