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비타트라에서 또 한판지름 ㅋㅋ

먹던 영양제가 다 떨어지기도 했고..


사실.. 아직 영양제 좀 남았지만... 

비타트라에서 파는 심슨 USB가 너무 가지고 싶었음 ㅋㅋㅋ



바로 요거 ㅋㅋㅋ


이번에 비타트라에서 바트 심슨USB와 리사 심슨USB를 구입!

귀요미 남매임 ㅋㅋㅋ








요렇게 비타트라에서 팔고있음


한국에서도 몇몇 파는곳이 있지만 한국에서 구입하면 너무 비쌈..;;

게다가 비타트라 할인코드 적용하고 비타트라에서 카드사행사를 자주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할인받으면 저 가격보다 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음


게다가 비타트라가 외국쇼핑몰이기는 하지만,

한국쇼핑몰보다 가입이나 구매절차가 간단해서 초보도 쉽게 구입할수있음!


[정보] : 비타트라 할인코드 직구방법 가입방법

▲ 비타트라 직구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





https://www.vitatra.com

▲ 비타트라 바로가기






이번에는 바트심슨하고 리사심슨만 샀지만

나중에 호머심슨,마지심슨도 사서 요렇게 심슨네가족을 완성하고싶음!!








짠- ㅋㅋㅋ

비타트라에서 택배가 도착함!


택배다아~~~








귀요미 심슨남매들 ㅋㅋㅋ

요런거 세트로 사고 커플선물에도 좋을듯








트라이브 심슨가족 바트 심슨 USB, 16GB

(TRIBE Bart Simpson Usb 16GB)








내가산건 16GB


시중에보면 8GB랑 16GB가 있던데

비타트라에서는 16GB만 팔고있음








아 귀여워 !!!

저 똘망 똘망한 눈망울 ㅋㅋㅋ








심슨정품 라이센스라서

조잡스럽지않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음








매일 가지고 다니고 싶은 비쥬얼 ㅋㅋㅋ






좀 더 자세히 보실분은 동영상 참고

책상위에서 대충 찍어봤음 ㅋㅋ








심슨 usb를 사용할려면 이렇게 몸과 머리를 분리(!?)해야함

왠지 좀 잔인..ㅠ.ㅠ....








그리고는 요렇게 쏘옥 ㅋㅋㅋ

아 귀여워


심슨 usb를 가지고 있으니까 

내 노트북이 더 특별해보임♥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