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블랙프라이데이 떄 직구했던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 직구한게 도착함!


받기전까지 엄청 기대했던 호루라기 청소기(BDH2000PL)

받고나니까 기대한 대로 마음에 쏙 듬 ㅋㅋㅋ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 (BDH2000PL)


진짜 무슨 호루라기처럼 생겼음

귀요미ㅋㅋㅋ








난 이번에 아마존에서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같이 구입한 마우스를 제외한다면


$38.54에 구입했음

이정도면 최저가 아님???








안에 내용물은 약간 단촐한데

요렇게 충전기랑 본품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설명서와 나사가 같이 들어있음


나사는 충전기 벽에 고정하는용으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나한테는 딱히 필요없는듯-!








요렇게 핸디형 청소기로 한손으로 청소가능함

그리고 무게는 1.5kg정도로 꽤 묵직한편임


국내에도 많은 핸디형청소기들이 있지만

대부분 12~15볼트인듯


요건 20볼트로 파워가 엄청 강함 ㅋㅋ








앞부분은 요정도 길이까지 늘일수있음








그리고 요렇게 전원버튼

강도는 조절할수없고 온오프만 가능하지만


딱히 불편한은 없었음








그리고 접으면 요렇게 미니미해짐 

귀욤 귀욤 ㅋㅋ








그리고 미국에서 직구한 제품이라

이렇게 110v인데


여기에가 그냥 돼지코만 끼워서 사용해야한다는말이있고

아니다 변압기 사용해야한다는 의견이 있음








돼지코를 쓰는게 더 간편하긴하지만

어짜피 다른물건때문에 변압기가 필요해서 겸사겸사 구입함


변압기는 인터넷에서 만원이하의 가격에 구입할수있음






짠-ㅋㅋㅋ

충전중


충전하면 청소기불이 파란색으로 깜빡꺼리는데

처음에는 불이 깜빡거리길래 고장난건가?? 했는데


알고보니 원래 충전중이면 불이 깜빡거리는게 맞는거임!



그리고 충전시간은 5시간이고(메뉴얼기준)

사용시간은 15분정도로 짧은편임


하지만 무선이고 어짜피 간단간단하게 청소하는용이므로

나쁘지 않은 듯!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가 신기한 호두 ㅋㅋㅋ

킁킁거리며 경계중임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