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찬바람이 불며 추워지는데

따땃한 롱패딩 하나 장만해야겠다 생각함 ㅋㅋ


사실 집에 직구한 롱패딩이 많기는한데

이번에는 루즈스타일에 꽂혀서 루즈한 롱패딩을 찾다가


헤드 롱패딩 발견 !! 

품번은 JHUCW 16105BKX



내가 산건 바로 요것 ㅋㅋ


기본스타일인데 이쁘지않음???

원래 기본이 이쁜거 찾는게 쉽지않음!!








헤드 롱패딩 PLAYER X 105 남녀 퀄팅 벤치코트 (JHUCW16105BKX)


루즈 루즈해서 안에 엄청 껴입을수있을거 같음

겨울에는 그냥 막 껴입는게 최고임 ㅋㅋ



소비자가는 199,000원이지만

실제로는 10만원 초반대에 팔고있음!









일단 내가 산 헤드 롱패딩 (JHUCW16105BKX)


사이즈는 100


일부러 넉넉하게 샀음


오히려 살때 100살까 105살까 살짝 고민하기까지했었음 ㅋㅋㅋ

루즈하게 입고싶어서!!


그런데 입어보니까 100사길 잘 한거 같음!

100만사도 충분히 루즈함 ㅋㅋㅋ


아! 참고로 난 키 167cm , 평소에 M사이즈 입음








소매부분은 요렇게 생겼고

팔길이는 적당한듯-!








어찌보면 여성스럽지는 않은 스타일인데

오히려 요런스타일이 평소에 손이 잘 감


집에 여성스러운 롱패딩 많은데

잘 안입게됨 ㅋㅋㅋ


차려입기 구찮아서 ㅋㅋㅋㅋ








옆모습








뒷모습








잠군모습








옆모습


빵빵하군 ㅋㅋㅋ








모자는 꽤 큼직해서 좋음

참고로 모자 탈부작은 안됨



패딩이 꽤 길어서 마음에 드는데

키가 167cm인 내가 입어도 이렇게 무릎을 덮어줌








그리고 안에 있는택


브랜드 롱패딩치고는 저렴한편인데

이렇게 택을 보면 좀 이해가 감


소재가 그냥 폴리프로필렌임


하지만!!


이쁘고 따뜻하니까 상관없음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