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귀요미 파일홀더를 구입 !

책살려고 들어갔다가 엉뚱하게 파일꽂이를 구입했음 ㅋㅋㅋ


마침 필요했던거기도 하고 겸사겸사



바로 요것 ㅋㅋㅋ


멸종위기동물을 캐릭터화 한건데

완전귀엽♥








요렇게 2종류가 있는데

2개가 1set임!


멀 살까 고민하다가 

위에 모래고양이, 랫서팬더로 선택!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이렇게 납작한상태로 배송돼서 스스로 조립해야하는건데

조립하는건 완전 간단해서 어려울게 없음!








조립하면 요런 모양임!









일단 내 책상사태임...


아.. 책이 쌓여서 정리가 암됨 ㅠㅠ

엉망진창



이랬던 책상임..






짠 - !!!


아 완전 속시원함 ㅋㅋㅋ

진작 살껄!!


이런 파일꽂이가 없으니까 자꾸 책을 옆에 쌓게됐었는데

이젠 그러지않아도 됨 ㅋㅋ


조만한 한세트 더 사야겠음

책상공간이 조금 남는데 한세트 더 사서 정리하면 딱일듯!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