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애쉬포트에서 ck메탈시계 직구함 !

안그래도 시계 하나 살까 했는데 마음에 쏙 - 드는 시계가 있길래 바로 질러버림 ㅋㅋㅋ


애쉬포트 싸이드에서는 처음 사보는데 사이트를 한글로 볼수있어서 직구보다는

그냥 한국 쇼핑몰에서 사는 기분이였음 ㅋㅋㅋ


어쨌든 직구 초보자도 쉽게 쓸수있는 싸이트인듯-!



이번에 내가 산 시계 ㅋㅋㅋ

맛보기 사진 ^.^








ck 여성용 메탈시계 K3M53151 (CALVIN KLEIN WOMEN'S MINIMAL)


지금은 일시품절된 내가 산 ck메탈시계

리테일가는 $200지만 난 $39.99에 구입 ㅋㅋ


카드확인해보니 48,184원 청구됨!



애쉬포드 바로가기 클릭!








짠 - ㅋㅋ

도착하자마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오픈!








같이 배송된거중에 애쉬포드 회원카드같이 보이는것도 같이왔는데

그닥 쓸모는 없어보임 ㅋㅋ








오!! 포장 제대로임

영롱함 ㅋㅋ








이쁨 ♥


시계를 보면 시계바늘은 2개인데

시침,분침 이렇게만 있음


초심은 없는 시계인데 그래서 그런지 시계소리가 하나도 없어서 좋음 ㅋㅋ

예전에 샀던시계중 시계소리가 너무커서 좀 거슬렸던 경험이 있어서..








모델번호는 K3M53151








착용샷!


실버가 세련되고 깔끔한데

과하지않아서 더 마음에 들음!!


요런 스타일 시계 하나 필요했는데 잘샀엉 ㅋㅋㅋ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드는 점 중에 하나가

길이 조절이 자유롭다는거!!


보통 시계가 너무 크면 시계방가서 시계줄 줄이곤 하는데

이건 길이조절이 자유로워서 그럴필요가 없음!








뒷모습!

ck로고가 심플하게 박혀있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