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를 구입한지 좀 됐는데요.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었던 갤럭시노트4 케이스-!

드디어 구입함 ㅋㅋㅋ



내가 선택한 갤럭시노트4 케이스는

바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마크1


예전에 갤럭시s4 쓸때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처음 써 봤는데

그때 아이페이스 케이스에 대한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도 아이페이스를 선택했음


저번에는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을 써 봤기때문에 이번에는 다른 종류를 사봤는데


그래서 구입한게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마크1








짠- ㅋㅋㅋ


색상을 살짝 고민했지만

이번에는 유난히 흰색이 끌림 ㅋㅋㅋ


흰색에 검은테두리-!

깔끔하게 이쁨








안쪽은 요런식으로 벌집모양무늬

예전에 레볼루션쓸때도 안쪽이 이랬는데


아이페이스 케이스 제품들은 다 이런가봄 ㅋㅋ








요렇게 갤럭시노트4 순정상태일때와 같이 찍어봄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중에서 내가 산거는 마크1인데

마크1의 특징이라고하면 뒷모습의 무늬인듯


무늬가 들어가있는게 마치 가죽같은 느낌을 줌

이러한질감때문에 좀 더 고급스러운거 같기도 ㅋㅋㅋ


갤럭시노트4 기본상태도 뒷부분을 보면 약간 가죽느낌이 나는데

그런점에서 둘이 닮았음








장착- ㅋㅋㅋ

역시 아이페이스 -!!


딱 들어맞는게 실망시키지않음

이뻐 이뻐 ♥








범퍼가 정말 튼튼해 보임

그동안 좀 불안불안하게 조심히 쓰고있었는데 이제는 막 던지면서 쓰고있음 ㅋㅋ








각각은 아구가 딱 들어맞음

역시 믿고쓰는 아이페이스








볼때마다 색상선택 잘 한듯

개인적으로 저번에쓰던 민트색상보다 흰색이 더 이쁜거같음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마크1 만의 가죽같은 질같도 마음에 들고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