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타미힐피거 벨트 패딩을 보고 

어?? 저렴하다 디자인도 나쁘지않네 ㅋㅋ 라는 생각으로 급 직구함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까지 직배송이되는 제품이였으므로 아마존에서 타미힐피거 직구를 했음


물론 배송비는 따로 지불!



잊을만하니 타미힐피거 롱패딩 도착!!

택배올때마다 제일 신나하는건 두 똥강아지들 ㅋㅋㅋ


근데 먼- 미국에서 온건데 이렇게 비닐에 덜렁오다니 성의없는거 아니야 아마존 ㅠㅠ

제품에는 이상없지만... 쳇..








일단 타미 벨트 패딩 네이비,블랙 색상이 있는데

내가 구입한옷은 네이비색상임


사실 처음에 타미 모델컷보고는 좀 심드렁했음

롱패딩치고는 좀 짧아보이기는 하지만 그냥 나쁘지않네?? 

다운이라는데 가격도 저렴하구..


그러다가 이 옷이 안에 소재가 다운이 아니라 솜이라는걸 알게됨 ㅠㅠㅠ

분명 제목에 다운이라고 적혀있었잖아 아마존!!!

리테일가가 340불이면서 왜 솜인거야!!


다시 들어가서 제품확인하니까 제목에 다운이라고 적혔던게 없어져있음 ;;;








이렇게 내 주문에는 분명히 다운 코트라고 이렇게 적혀있음;;;

아.. 받기전부터 짜증나기시작함 ㅠㅠㅠ


받기전부터 기대치는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함...





근데!!  반전이 ???



이쁨!!!! ㅋㅋㅋ 매우 이쁨 !!

집에서 입어보자마자 엄마가 이쁘다고 입으라고


모델이 입었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받아서 직접입어보니 매우 이쁨 ㅋㅋㅋ


그러면서 타미는 네이비가 진리라고 하던데

왜 그런지알거같음


요 타미힐피거 특유의 로고가 네이비색상이랑 잘 어울림

벨트가 타미 여성패딩색상이랑 잘 어울리면서 나름 포인트도 됨








요렇게 오픈해서 입어도 역시 이쁨 ㅋㅋㅋ

모델컷볼때는 요 타미 패딩이 롱패딩이라는 느낌은 적었는데

막상 입으니 확실히 롱패딩이 맞음


내키가 167인데 나한테 딱 좋은 길이감이듯-!

그런데 모델컷이 저렇다면 모델은 도대체 키가 몇인거야??? ;;








S사이즈 시켰는데 평소에 한국싸이즈로 M입는 나에게는 딱이였음!

살짝 루즈한듯 맞는게 핏도 이쁘고 ㅋㅋ








마음에 들어서 자주자주 입고다녔음

비록 솜이지만 따뜻함 ㅋㅋㅋ








요렇게 뒷모습도 이쁘고 ㅋㅋ








안에 붙어있는 소재

걍 다 필요없고 결론은 솜이라는것 ㅜ.ㅜ;;








팔부분에 깨알같은 타미로고

티도안남 ㅋㅋ








모자에붙은 퍼는 리얼퍼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괜츈 ..ㅋㅋ

모자도 적당히 큼직한게 괜찮고


모자는 탈부착가능하니 입맛대로 조절하면될듯-!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