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구입한 던레비 패딩 카렌


던레비 패딩이 비싼편이라 관세안으로 들어오는게 쉽지않은데

던레비 카렌 롱패딩이 관세안으로 들어온거임!


그래서 잽싸게 겟-! ㅋㅋ



역시 도착하자마자 입고 찍어 봄

내가 산 던레비 패딩은 블랙색상M싸이즈 제품


다운 롱패딩으로 충전재가 솜털70% , 깃털 30%라서 그런지

가벼운데 따뜻!!


솜털비율이 높다면 옷이 가벼워진다고 함








Dawn levy karen quilted down puffer coat 


이렇게 제품사진상으로 봤을때는 반딱반딱한 느낌이 강해보였는데

직접받아보니까 의외로 반딱한느낌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았음


내가 구입할때 200불 안쪽가격으로 구입했던거 같은데

잘 기억은 안남 ㅋㅋㅋ








전부 잠군채로 한컷-!


지퍼가 부드러워서 옷이 찝히는게없이 잘 채워짐

이렇게 끝까지 잠구니까 완전 따뜻








벨트는 이런식으로 생겼는데

요 벨트는 탈부착이 가능함


그리고 보통 이렇게 허리벨트가있는 패딩은

벨트가 없으면 패딩이 별로 안 이쁜데 


요 던레비 롱패딩은 벨트없으면 없는데로 이뻤음

벨트가 좀 답답하다싶으면 빼고 다녀도 상관없을듯








요렇게 오픈해서 입어도 이쁨


던레비 카렌 패딩은 주머니안쪽이 융털로 되어있어서 

주머니에 손넣었을때 따땃함 ㅋㅋ








A라인으로 떨어지는 핏이라서 

기본적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다운 롱패딩임


그리고 고급 패딩브랜드라서 

고급스럽고 잘 만들어졌다는 느낌!








뒷모습-!!


평소에 정66싸이즈입는데(한국기준)

던레비 패딩이 좀 타이트하게 나왔다고 해서 M싸이즈 신청했었음

(원래 미국 싸이즈는 한싸이즈 다운해서 입는게 보통임.)


그랬더니 편하게 잘 맞았음!

66반정도 싸이즈분이 입어도 무난하게 입어질거 같은?


* 참고로 내 키는 167cm








그리고 요 던레비 패딩의 특징으로는

요렇게 옷이 2중으로 되어있음








그래서 그런지 더 따뜻한듯

이렇게 안쪽부분만 잠구면 오픈해서 입는 느낌도 나구 ㅋㅋ








던레비 다운 롱패딩 카렌 M싸이즈는

평소에 66-66반정도분한게 추천하고 싶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