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타트라에서 비타민 C 영양제를 먹고있는데

사실 매번 챙겨먹는게 좀 귀찮아서 요즘은 먹다 안먹다 하곤했는데


요즘 다시 열심히 챙겨먹어야지 하게된 계기가 생김 ㅋㅋ



예전에 가수 박진영(JYP)이 모 방송에 나와서 비타민,영양제를 열심히 챙겨먹는다는말을 한적이있음

그때쯤에 나도 한창 영양제, 비타민을 열심히 챙겨먹던터라 관심있게 봤었는데..


특히 그때 한 이야기중에서 기억에 남는말이


자기는 비타민을 먹고부터 감기에 걸린적이없다고 ..

혹시나 감기기가 있다싶을때 비타민양을 좀 늘려주면 감기가 괜찮아진다고


그때는 그런가.. 하면서 봤었는데


<내가 구입한 비타트라 비타민c 영양제!>


내가 1년전쯤에 감기에 걸린적이있는데 그때 평소보다 열심히 비타민c를 먹어주었음

그렇게 3일하니까 감기가 싹 - 나음 ㅋㅋ


그러다 요즘 비타민 먹는거를 소홀히 하고있었는데

며칠전에 밤에 목이 찢어질듯 아픈거임..


내가 감기에 걸리는 양상은 항상 비슷한데 첫날 목이아프면 

꼭 다음날 콧물이 나기시작하면서 감기가 시작됨


그래서 부랴부랴 비타민을 열심히 먹기시작했는데

그렇게 2틀먹으니 신기하게 감기 싹- 나음 ㅋㅋ


진짜 신기방기 ㅋㅋㅋ

보통 감기걸려서 감기약먹어도 1주일이상은 무조건 먹곤하는데

개인적으로 나한테는 감기약보다 비타민c 먹는게 효과가 훨씬 좋음!








요게 바로 내가 먹고있는 비타트라 비타민!


[정보] - 비타트라 할인코드 직구방법 가입방법

▲ 비타트라 직구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https://www.vitatra.com

▲ 비타트라 바로가기





Nature's Way Vitamin C-1000 with Rose Hips (100 Capsules)

(네이쳐스 웨이 비타민 C-1000 위드 로즈힙 (100정))


요 한통에 100알이 있음!








비타민c 한알에 비타민c 1000mg이며 로즈힙 65mg이 들어있음!

 








요즘 나는 한번에 2알씩, 하루 3번 챙겨먹음!


예전에는 비타민 가루파우더로 된거 먹었는데 그건 먹기가 너무 불편해서

그냥 알약으로 된 비타민c 먹고있음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