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어사이드 나오기전부터 할리퀸캐리터로 화제였는데

난 그 영화를 보면서 조커가 왜이렇게 매력적인지


흔히 조커 이미지는 더티하면서 악마같은느낌인데

이번 수어사이드에서 조커는 무슨 사랑꾼처럼나왔음 ㅋㅋㅋ


사람들은 원작파괴가 심하다며 혹평을 했지만..

난 그래서 생전 별 생각도 없던 조커에 빠지게됨 ㅋㅋㅋ


천하의나쁜놈이지만 내여자에게는 다정하지 .. 이런거?? 좋잖아!!!

사실 이것도 이번 영화에서 편집이 너무 심하게돼서 그렇게 보이는거라고 하지만


머 일단 이번조커 비쥬얼이 훌륭함 ㅋㅋㅋ

그래서 이번조커에 대해 더 알아보고싶은 마음에 검색을 하기시작했는데


우연히 보게된 기사사진 한장!



바로 요 사진!!!


근데 놀라운게 이게 피규어란다!!!!!!!

헐.. 대박.. 이런 싱크로율 퀄리티가 장난아님







그래서 다시 검색에 들어갔는데 요 피규어는 핫토이 조커로


핫토이 2016 토이페어 한정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 (아캄병원 버전)


조커특유의 웃는얼굴이 아니라고 별로라고 하는평도 많았지만

난 오히려 저런 표정이라서 더 섹시해보였음


이건 사야해!!!!!!!


하며 가격을 알아보니..

무려 40만원이 넘음ㅠㅠㅠㅠ


한정판이라 그런지.. 너무 비싸.........



그러다가 보게된 또 한장의 사진







악!!!!! 이건 머임

조커의 상징같은 보라색옷에 사악한 미소라니!!!!!


아!! 이것도 사야 돼!!!!!!!


이건 한정판은 아니라서 가격은 위에 아캄조커보다 약15만원정도 저렴함


결국!!!!!!





요 보라색조커로 에약함!!!


두개 다 사고싶지만 금전적압박이 너무심하고..

조금 더 싸고 조커다운 핫토이로 선택-!








내가 조커때문에 핫토이에 입문하게 될줄이야..

원래 레고같은건 좋아해도 이런 피규어는 관심도 없었는데 ㅋㅋㅋ


아무튼! 빨리 받고싶다~~~^.^~~♥








그런데 자꾸 아른거리는 요 조커..

아.. 이러다 나중에 후회하는거 아니겠지..???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