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비타트라에서 이것저것 담다가

엥 고디바 프레즐(프레첼) 초콜릿 세일하네???


고디바 고디바 말만 들어봤지 먹어본적은 없어서 이참에 한개 담아봄 ㅋㅋㅋ


종류는 다크초콜릿, 밀크초콜릿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밀크초콜릿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다크초콜릿으로 초이스~^.^



이번에 비타트라에서 직구한 품목들 ㅋㅋㅋ

비타트라에는 머 신기한게 많아서 하나씩 담다보면 이것저것 담게됨 !


비타트라는 해외쇼핑몰인데 한국어도 지원하고 구입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꼭 한국쇼핑몰 같음 ㅋㅋㅋㅋ






참고로 비타트라에서 고디바 프레첼 초콜릿 구입할때 추가 할인받을수있는법 임


http://www.vitatra.com/



장바구니에 원하는제품을 담은후 

장바구니 클릭-!


그럼 요렇게 비타트라 추천인 코드입력란이 있는데

여기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되면 추가할인을 받을수 있음^.^








[정보] - 비타트라 할인코드 직구방법 가입방법

▲ 자세한 비타트라 직구방법은 여기 클릭!



고디바 다크 초콜릿 프레첼 틴,454g

(Godiva Dark Chocolate Covered Pretzels Tin, 1lb(454g))


받고나서 생각보다 커서 놀랬음

사진으로 봤으때는 작아보였는데 꽤 큰 크기임!








내가 시킨건 고디바 다크초콜릿-!

다크초콜릿을 좋아하는편이라 기대됨 ㅋㅋㅋ








오픈하면 안에 이렇게 봉지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음

왠지 고급스러움♥








오오 ㅋㅋㅋㅋ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프레즐 모양의 초콜릿임!








그럼 한 입 베어물고!!


오!! 맛있다♥

찐한 다크초콜릿과 안의프레첼이 짭쪼름해서

그야말로 단짠!!! 맛없을수가 없는맛!


맛을 다크초콜릿으로 선택한건 탁월한 선택이였음!!








이렇게 프레즐 겉에 초콜릿을 씌운모습


초콜릿맛이 고급스럽고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겠다는생각이듬!

이번에는 시험삼아 한통만 구입했지만 다음에 비타트라에서 직구하면

몇 통 쟁겨놔야겠음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