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는 다양한 인터넷 설문조사알바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 

2016/03/11 - [잡담] -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싸이트 모음 10개 /리서치알바/집에서할수있는부업

 


이번에는 그중에서 국내최대규모인 엠브레인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할까함

그동안 벌었던 수익도 공개할겸해서 ^.^

  



<엠브레인 - 바로가기>


엠브레인은 1998년부터 시작된 회사로 굉장히 오래된회사인만큼 국내최대규모 리서치 알바싸이트인데

그런만큼 신뢰성이 좋고 적립금이 밀림없이 잘 지급되는 회사임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인터넷재택알바가 가능하다라는 것!!



일단 설문조사 알바 자격을 얻는건 어렵지 않는데

엠브레인에서 회원가입후 가입확인메일을 받아서 로그인하면 끝임-! 간단 ㅋㅋ








그렇게 엠브레인 메인페이지를 보면 

한눈에 그동안 내가 쌓은적립금과 참여할수 있는 리서치알바숫자가 보인는데


참여할수 있는 설문조사 알바가 다양하고 많다는것이 큰 장점임








그동안 쌓은 엠브레인 적립금 수익임

요즘은 귀차니즘때문에 설문조사를 몇번못했는데

 

총 40,500원중 30,000원은 현금으로 지급받아서 지금 남아있는 적립금은 10,500원임

좀 더 분발해야겠음 ㅋㅋㅋ

 

*참고로 수익은 3,000원부터 문화상품권으로 10,000원부터 현금으로 교환가능함








지금 내가 할수있는 설문조사중 하나임


응답시간은 약 13분소요되고 조사완료시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함

실제로 설문했을때 10분이 좀 안걸렸음


10분 설문해서 천원받으면 괜찮은거 아님?? ㅋㅋ








엠브레인에서의 또하나의 매력적인부분


바로 좌담회알바 !!

인터넷재택알바는 아니지만 응답사례비수익이 꽤 쏠쏠해서 끌리는알바임

 

하지만 좌담회가 보통 서울에있는 역삼동 엠브레인본사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나같은 지방사람은 ...ㅜ.ㅜ

그렇지만 주거지가 서울이나 경기라면 시간에구애받지않고 시간대비 높은수익을 받을수있어서 매력적인 알바인거 같음!








엠브레인에서 2015년 한해동안 지급된 적립금이 무려 23억원

나도 몇번 출금해서 받아봤지만 신용은 확실한듯-!


항상 신청한돈을 현금으로 꼬박 꼬박 받았음 ^.^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