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부자 만수르 -!!

풀네임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 (Sheikh Mansour Bin Zayed Al Nahyan)

모든것이 화제가되는 남자임

 

그중에도 큰 관심을 받고있는 사람이 바로 만수르의 부인



만수르 첫째부인의 정보는 없다시피해서 구할수가 없었지만

만수르 둘째부인사진은 종종 볼수있었음

 







모나 빈 캘리 (Manal Bint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만수르의 둘째부인

 

첫째부인은 알려지지않은만큼 화제가되고있는 인물이 바로


둘째부인 셰이카 마날 빈트 무함마드 빈 라시드 알 막툼(Manal bint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인데


만수르와는 2005년 혼인했다고 함

 







만수르 둘째부인은 두바이 국왕이자 아랍에미리트 총리인 세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의 딸로

부인역시 집안이 빵빵함 ㅋㅋㅋ

 







꽁꽁 숨겨진 첫째부인과 달리 셰이카 마날은 대외활동도 활발히 하고있는데

당당한 현대여성의 느낌이나는게 세련되어보임








1977년생으로 현재나이가 40살일텐데 정말 그렇게 안 보는 동안미모

이목구비가 다 이쁜게 세련되고 이쁘게 생겼음








요렇게 단체컷에서도 단연 만수르 부인의 외모가 돋보임








사진을 쭈욱 찾다가 좀 특이하다는점이 있었는데

만수르와 배우자관계이면서 같이찍은 사진이 안보임;;;


서로 활동은 많이하지만 항상 따로하는거 같음

같이 공식석상에서면 보기좋을거같은데 ㅋㅋㅋ







만수르 보인은 이슬람이라는 종교로 히잡을 항상쓰고있는데

저 복장이 아닌 그냥 평범한복장을 입은모습이 궁금함








히잡에도 가려지지않는 우월한 미모

 

아랍국가는 일부다처제로 보통 아내를 4명까지 둘수있다고하는데

그래서 만수르 부인 몇명인가해서 찾아보니 2명밖에(?)안되네..

의외로 소박??? ㅋㅋㅋ

 







아 근데 정말 1977년생 맞는지..

절대 그렇게 안보이는데








만수르 아들,딸 외모도 우월하던데

나중에는 만수르 아들,딸 포스팅한번 해봐야겠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