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나에게는 토니 스타크로 더 익숙함


이 배우는 아이언맨을 보면서 처음 알게됐기때문인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이외도 패션요정 로다주로 유명한데


헐리웃 패션 3대장인 로다주 ㅋㅋㅋ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패션

시작은 가볍게 ㅋㅋㅋ


로다주는 자세히 보다보면 크로스백 매니아인거같은데

로다주의 패션을 보다보면 크로스백이 자주 등장함 -!








공식석상에서 한껏 멋을 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ㅋㅋ

역시 패션이 예사롭지 않음


하지만 자신감만은 1등 ㅋㅋㅋ








원색 매니아  로다주

옷의 색상은 다양할수록 좋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듯 ㅋㅋ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사복패션 느낌

벗지못해 입는듯함 ㅋㅋ








무지계떡 패션

똥산바지는 덤


패션요정 로다주란 말은 역시 그냥 나온게 아님 ㅋㅋ








빨간색 가디건은로 한껏 멋을 냄








짱구네_유치원_원장님.jpg








노숙자의 쓸쓸함을 표현한듯

그와중에 엣지있는 원색신발로 포인트를 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패션








깔맞춤을 사랑하는 패션요정 로다주








마지막으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멋있는 수트사진


평소에는 영화에서 이런모습이 익숙하다가

패션요정 로다주 의 모습을 보니 신선한 매력있고 좋은듯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