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에선 상당히 자주 미니피규어 시리즈를 발매하고있기때문에

새로운 미니피규어 시리즈가 별로 신기하지는 않음


하지만!!!


무려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임!!!!

레고 디즈니 미피!!!!!


대박 ㅋㅋㅋ 말만들어도 벌써 한박스 지르고싶음!!!

디즈니 캐릭터들을 상당히 좋아하기때문에 기대가 큼 ㅋㅋㅋ



먼저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71012) 발매 소문이 날때부터

돌아다니던 요 이미지!


처음에는 정말 요렇게 나오는거야!!??? 대박!!

이랬는데 요건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레고에서 디즈니미피가 나오면 요렇겠다 하는 상상도였음





그러다가 진짜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 사진이 유출됐는데



바로 요 사진임!!


오..


이번에 발매되는 디즈니 미피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널드 덕 

데이지 덕 

인어공주 (에리얼) 

인어공주 마녀 

피터팬 

후크 선장 

스티치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고양이(체셔)

말레피센트

미스터 인크레더블 

신드롬 

알라딘

지니 

토이스토리 버즈

토이스토리알랜


요러함


그리고 레고에선 이미 토이스토리 시리즈가 나온적이있는데

알렌은 저번꺼랑 거의 비슷하게 나왔고

버즈는 좀더 레고같이 생겼달까?? 예전꺼랑은 확실히 다르게 나옴



그리고 디즈니 하면 역시 미키마우스 아니겠음!

그런만큼 미키마우스 만큼은 반드시 사고말겠어!!!


하지만 결국 1BOX 살거같음 ㅋㅋㅋ







레고는 전부터 디즈니 라이센스 제품들을 출시해왔는데

디즈니의 캐릭터들이 무궁무진한데 .. 

지금 당장 생각나는 캐릭터만해도 라푼젤, 신데렐라, 엘사, 푸우, 백설공주, 미녀와 야수 벨, 쟈스민, 포카혼타스등등 ㅋㅋ


그런만큼! 앞으로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 시즌1 시즌2 이런식으로 쭉쭉 나올거같음!!


아.. 내 지갑은 텅텅 비고말겠지...ㅠㅠ..

하지만 또 사고말겠지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