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이율 정말 안좋은데


하나새마을금고에서 특판적금으로 4.2%짜리가 나왔다고해서

바로 달려감 ㅋㅋㅋㅋ



그냥 새마을금고가면 안되고

하나새마을금고로 가야함!


대구에는 4개의 지점이 있는데

본점, 봉덕1동지점, 경상지점, 대명3동지점이 있다!


2018.9.17부터 판매했다는데 

난 10월 25일에 가입했음


대구 특판제품이라 언제 끝날지모르니 빨리 가입하는게 좋을듯!








짠-!


큰 조건없이 4.2%를 받을수있는 적금이라 더욱 좋았는데


이율높게 준다고 해도 막상가보면 머 보험가입해야한다느니 카드 얼마이상 써야한다느니..

머 이런 조건을 붙이는 곳이 많았는데 여긴 그런건 없었음 !


내가 만든거라곤 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뿐..








참고로 해당지점부근에 살거나 직장이있다면

세금우대혜택을 받을수있다고 하던데..


난 그 조건을 충족하지못해서 그냥 일반세율(15.4%)로 만들었음


최대 50만원까지 들수있다는데

난 만땅 50만원으로 들었음!!








그렇게 해서 매달 50만원 납입시

만기때 (24개월) 내가 받을수있는 세후이자는!


444,150원


나도 만들고나서 친구들한테 추전해줬는데

친구들도 당장 가입하러가겠다구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