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S25편의점에서 커피 10잔 마시면 키르시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오늘로 총 10잔 미션을 완료해서 키르시 다이어리 신청을 완료함 ㅋㅋㅋ



당분간 마셨던 GS25 아메리카노!


gs25 편의점 아메리카노 처음먹어봤는데 맛도 괜찮아서

이번 이벤트 완전 만족스러웠당 ㅋㅋㅋㅋ








짠-! ㅋㅋㅋ


gs25에서 그냥 먹으면 되는게 아니고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깔고 어플안에 있는 gs포인트 적립을 받아야지

스템프가 찍힌다는거!!!


그리고 스템프는 하루에 최대 5개까지만 인정해주기때문에

하루 5잔을 초과해서 먹는다고해도 스템프는 5개만찍어주기때문에 유의해야함! 








키르시 다이어리는 2종류가 있는데

CAFE25와 체리중에서 어떤걸 선택할까 하다가


좀더 키르시스러운 체리마크가 있는 키르시 다이어리 체리로 선택-!

근데 어짜피 안에 키르시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입맛대로 붙여서 꾸미면 되기때문에 큰 상관은 없을거같다


그리고 미션완료시에 선착순증정이라서 빨리 해야하긴하지만

생각보다 물량빠지는 속도가 더딘듯해서 신경만 좀 쓰면 무리없이 받을수 있을듯








그리고 팁이있다면 지금 gs25편의점에서 요런 이벤트를 하고있음


오전11시부터 13시까지 핫아메리카노상품을 KB카드나 농협카드로 결제할시 25퍼센트 할인하고있으니 

더욱 저렴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키르시 다이어리를 겟-! 할수있당


거기에 난 LG유플러스 멤버쉽 할인 10프로

그리고 KB 리브메이트내 바코드로 결제시에 10프로 포인트적립이 있으니


꽤나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마실수있어서

꿀이벤트인듯 ㅋㅋㅋㅋ


다이어리는 11월 1주차에 수령가능예정이라고하니

키르시 다이어리를 받게되면 다시한번 더 포스팅 해야지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