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일본 여행을 가는데 해외여행에 빠질수없는

면세점 쇼핑 !!


특히 인터넷면세점 쇼핑 ㅋㅋㅋㅋ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적립금할인까지 해주기때문에 완전 애용하고있는데

이번에는 정관장 홍삼을 샀음 !


면세점에는 시중에파는 정관장과 달리 홍삼근 100%라서

정관장은 면세점 !! 요런 생각임 ㅋㅋ


암튼 정관장은 인터넷면세점에서 쿠폰할인이 안되고 적립금할인적용만되는데

이건 전 면세점 공통이라서 어디서 사나 가격차이는 그닥없는편임


하지만 하나투어 해외상품 예약한사람은 좀 더 저렴하게 살수있는데!

이번에 내가 바로 그렇게 샀음!



이건 Sm인터넷면세점에만 적용가능한데..








이렇게 내가 구입할려고 하는 정관장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음








기존가격에서 sm면세점에서 주는 적립금을 적용하면

183,490원이 나옴!


여기까지가 보통 다른면세점에서도 다 해주는 가격이라면..








하나투어 해외상품 예약자라면 예약번호를 받게되는데

난 이번에 하나투어에서 패키지상품 예약을 했기때문에 하나투어 예약번호를 받음!


그럼 그 예약번호를 저 위에 빨간칸안에 적어서 적용시키면 됨

그럼 추가로 10%할인이 가능함 ㅋㅋㅋ


완전 꿀임 ㅋㅋㅋ


암튼 하나투어 예약번호가 필요하기때문에  누구나 받을수있는 할인은 아니지만

머 이런방법도 있다는거 ?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