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2016년 정말 잘 샀다고 생각되는게 무엇인가.. 라는생각이 들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2가지가 생각남


바로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와 헤드 롱패딩!!

둘다 정말 잘 쓰고 있는것들임 ㅋㅋㅋ



먼저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BDH2000PL)


방청소도 방청소지만 머 두루두루 안쓰이는데가 없음 ㅋㅋ

일단 작으니까 잠깐잠깐 청소하기좋음, 구석구석 청소하기도 좋고


화장대청소 강아지털청소 등등 ㅋㅋㅋ




이렇게 컴퓨터 청소도 하고 ㅋㅋ


암튼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때 산건데

블프때 산 물품중 가장 마음에 듦








만약 청소기가 고장나서 고칠수없다면???

고민하지않고 다시 구입해서 쓸꺼임!!






그리고 두번째 ㅋㅋ



헤드 롱패딩 (JHUCW16105BKX)


그냥 올겨울 내 유니폼이였음 ㅋㅋㅋ

이것만있으면 추위도 두렵지않음

암튼! 올겨울 덕분에 따뜻하게 보냄


요 패딩 충전재가 그냥 솜인데 덕분에 굳이 비싼 구스필요없구나...

걍 솜도 따뜻하구나를 느낌!


집에 구스패딩많은데 걍 요 헤드패딩이 더 따뜻한듯 ㅋㅋ

일단 길이감이 길어서 추위를 잘 막아줌



2016/12/09 - [쇼핑/나의 쇼핑] - 헤드 롱패딩 후기 (JHUCW16105BKX) 100사이즈 /벤치코트

자세한 후기는 내가 저번에 포스팅한거 참고 ▲







남은 겨울도 이 패딩으로 따뜻하게 보낼예정

음.. 만약 요 패딩이 찢어진다면??


이것 역시 재구매의사 있음



그러고보니 2014년엔 아웃터로 패딩만 입고다녔고, 2015년에는 코드!

2016년에 다시 패딩으로 돌아왔네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