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이 수어사이드 조커 보라색코트버전 예약해놓고 

흐믓해 하고있던게 얼마됐다고!!


수어사이드 조커 새로운버전이 나왔음!!!


바로 턱시도버전!!!!


아.. 턱시도버전이라니!! 턱시도 조커라니!!



바로 이것-!!!


수트조커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아.. 돈도 없는데 또 나왔네...








아.. 좋은데.. 좋은데..

이렇게 나의 지갑을 털어가는것인가..








보라색코드 조커가 웃는얼굴이고

이건 헤드가 진지한얼굴이라 둘 다 가지고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다만 턱시도 옷이 너무 인형옷같음..

물론!! 인형옷 맞지만!!


핫토이의 장점이 바로 리얼함인데

조커 턱시도버전 딱 보는순간 좀 아쉽네 라는 생각..


보라색코트는 퀄리티 좋았는데..








그나저나 핫토이에서 수어사이드 조커 종류 지금까지 몇개나 나왔지??

꽤 나온거 같은데 ㅋㅋㅋ


아캄병원조커

보라색코트 조커

조트맨 조커

그리고 이번에 턱시도 조커



벌써 4개 나왔네 !



영화에서 보다 핫토이에서 더 많이 보이는 조커 ㅠㅠ








여기에 보라색 지팡이는


저번 보라색코드 버전에서도 주던데

이번에도 들어가나 봄








그러고 보니 수어사이드에서는 할리퀸이 존재감 최고였는데

할리퀸은 핫토이에서 아직 한가지밖에 안나왔음


그게 좀 의아함 ㅋㅋ 

한개쯤 더 나와도 좋은거 같은데!!








그나저나 이 수어사이드 조커는

예약할지 말지 고민해봐야겠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