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에서는 몇시에 선착순몇명 할인!

요런 이벤트를 많이하는편인데..


처음에는 전국에서 선착순 1000명 2000명

이런건 나한테 해당사항이 없다고 생각하고 도전도 안해봤는데


배달의민족 할인 팁을 알고부터는 하는 족족 성공함 ㅋㅋㅋ

배달의민족에서 제일중요한건 배민 서버시간 확인이라고 할 수 있음!!!



초반에는 배달앱같은거 잘 이용안했는데

요즘은 혜택이 많고 편해서 그런지 자주이용하게됨 ㅋㅋㅋ








이런식으로 배민에서는 할인이벤트를 자주하는편 ㅋㅋㅋ


앞에서 확인했듯이 배민 서버시간 확인이 중요한데

각 사이트 서버마다 서버시간이라는게 다 다르기떄문에 중요하다는것



http://time.navyism.com/?host=baemin.com

배달의민족 서버시간은 여기서 확인하면 볼수있음▲


나같은 경우는 6시 선착순이라면 배달의민족 서버시간 기준으로

5시59분 58초에 결제버튼을 누름 -!


그럼 항상 성공 ㅋㅋㅋ








성공하면 이런식으로 카톡이 옴 ㅋㅋ





참고로 난 저런식으로 배민 서버시간 확인해서 하니까

8번 시도해서 8번 다 할인 성공함 ㅋㅋㅋ


단점이라면 할인된다고 그냥 막 배달시켜먹는다는거..

자꾸 살찌고 있음 ㅠㅠ...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