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완전 화제의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데 그중에 내 눈낄을 사로잡는 캐릭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메이(MEI)


귀여운 얼굴과 말투 얼음을 사용한다는 설정으로

매력적으로 느껴졌음 ㅋㅋㅋ



메이는 중국 기후학자로 수년간 동면상태에서 깨어났다는 설정임


이렇게 귀엽게 생긴 메이에게는 

오버워치 유저들한테 독특한 별명으로 불리우는데..



바로 ㅋㅋㅋㅋ








메이코패스

(Meichopath) 


이게 무슨말인고 하니 


메이+사이코패스의 합쳐진말임 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운  메이를 메이코패스라고 부르는 이유는 멀까? ㅋㅋㅋ


처음에는 잘 이해가 안갔지만

메이 플레이를 보다보면 누가지었는지 별명 참 잘지었다 하게됨 ㅋㅋㅋ








메이의 기술중 눈보라 라고 얼리는 기술이 있는데

이걸로 적을 얼려버린후


냉각총으로 머리를 쏴서 죽여버림


천진난만하게 웃는얼굴로 개인적인 감정은 없어요~♪

이러는데 웃는얼굴이 더 무서움 ㅋㅋㅋ








꼬박 꼬박 존댓말하며 예의는 또 바름 ㅋㅋㅋ








오버워치에서 상대머리에 고드름 박아넣고

미안 미안해요..


이러는데..


미안하면 하질 마던지 !!!!!!!!!








내가 생각하는 메이 이미지 ㅋㅋㅋ

상대방 죽여놓고 아무것도 모른다는 낭창한 표정 ㅋㅋㅋ


앜ㅋㅋㅋㅋ







귀여운 얼굴뒤에 감춰진 모습은 무었일지 ㅋㅋㅋ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