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은 돈버는 어플들이 있는데

보통 방법들을 보면 잠금화면에 설정해놓거나 어플을 다운받으면 포인트를 주는게 대부분인듯


근데 잠금화면에 설정해놀수있는 어플은 하나뿐이고 .. 

무엇보다도 포인트를 바로바로 사용할수있는게 아니라 일정포인트이상되어야지 사용가능하기때문에

좀 모으다가 포기해버리게되는거 같음 ㅠㅠ


그러다가 알게된 롯데 엘포인트 적립 어플 '라임'



요 라임 어플 개인적으로 강추함 ㅋㅋㅋ


일단 설문조사를 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형태인데

적립해주는 포인트가 롯데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는것-!!


이 말은 바로 !! 

바로바로 사용가능한 포인트라는말임 !!


롯데가맹점에서는 어디나 사용할수있는게 엘포인트라서 완전 유용함

롯데가맹점 종류는 


롯데리아,롯데마트,롯데백화점,롯데면세점,롯데슈퍼,롯데시네마,세븐일레븐,엔젤리너스,바이더웨이,유니클로,무인양품,크리스피,롯데닷컴 등등등 헉헉... 엄청 많음 ㅋㅋㅋ


더 자세한 롯데가맹점은 포스팅 제일 아래에 첨부해두겠음-!



참고로 라임 가입할때 추천인


  haha123


입력하면 포인트를 줘요 ^.^ 







가입하면 이런 설문조사들이 여러개있는데

소요시간이 5분에서 10분걸린다고 하지만


하다보니까 한개에 2분이 안걸리는거 같음

설문조사가 그리 길지 않음 ㅋㅋ


그리고 설문조사 종류로 꽤 많아서 적립되는 포인트가 쏠쏠함 ㅋㅋ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이렇게 바로 엘포인트가 어플에 적립됨!








설문조사 20분도 안걸렸는데

벌써 저만큼 적립함 ^.^





이 어플 괜찮은거 같아서 바로 친구한테 추천 ㅋㅋ




친구도 해보고 괜찮다고 ㅋㅋㅋ






아래는 롯데 엘포인트 사용가능한 가맹점임

보다시피 엄청 많음 ㅋㅋㅋ


엘포인트 생소할수도 있지만 오히려 이런식으로 적립해줘서

바로 바로 사용가능한게 훨씬 유용한듯-!

Posted by ..'